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을위한 전략이나 팁이 있습니까?

 Video Graphics / by Erica Kohr / 94 views

스포츠 베팅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각은 자체 규칙 세트와 잠재적 인 지불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버/언더 베팅: 게임에서 득점한 총 점수에 대한 베팅입니다. 이와 같이, 스포츠 베팅에 책임감 있게 접근하고, 기꺼이 베팅 할 금액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고 그에 충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도박의 한 형태이며 항상 돈을 잃을 위험이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베팅은 좋아하는 스포츠와 팀에 참여하는 재미 있고 흥미로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머니 라인 베팅: 어떤 팀이나 선수가 이벤트에서 승리할 것인지에 대한 베팅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 kor-trip.co.kr 게임에서 승리 또는 패배의 마진에 대한 베팅. 미래 베팅 : 어떤 팀이 슈퍼볼에서 우승 할 것인지와 같은 미래의 이벤트 결과에 대한 베팅.

나는 200을 입금하고 30 베팅을합니다. 내가 잃을 예정이라면 내 북 메이커와 베팅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가상의 북 메이커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내가 패배하면 내 돈을 모두 돌려받을 것입니다. 내가 이기면 30 베팅에 대한 내 60을 이길 것입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어떻게 되나요? 결과에 따라 베팅을 이기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의 많은 것들은 또한 각 이벤트의 배당률을 알려줄 것이며, 이는 베팅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최종 점수가 결정될 때이기 때문에 게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Eisenbeis는 또한 아마추어 베터에게 주요 위험이 좋아하는 팀에 베팅하는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따라서 게임의 결과에 대한 베팅은 이길 가능성을 높이기위한 노력으로 베팅을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좋아하는 팀에 대한 베팅은 게임에서 승리 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베팅하는 행위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에 베팅하는 전체 요점은 때로는 결과가 사전에 알려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런 경우 좋아하는 팀에 대한 베팅은 꽤 좋은 것처럼 들립니다! 좋아하는 팀에 대한 베팅은 그런 나쁜 것처럼 들립니다어떤 종류의 사람이 그렇게하고 싶을까요?

좋아하는 팀에 대한 베팅 문구는 여기서 다소 수수께끼입니다. 가능한 최고의 배당률을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베팅은 반대가 아닌 선택의 배당률에 곱해집니다. Betway를 사용하면 각 시장에서 최고의 배당률과 가장 경쟁력있는 가격을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 아니요 BetGround에서 모든 베팅은 Betsson, Bethard, Entain, William Hill 등과 같은 라이센스를 받은 마권업자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모든 게임의 결과는 완전히 무작위입니다. 스포츠 베팅은 고정되어 있습니까? 사실, 나는 한 번 OnlineGambling에 대한 기사를 썼다. 나는 여기에서 전략에 대한 논쟁을 시작하고 싶지는 않지만 위의 내 게시물을 읽으면 정확히 그것을 언급합니다 : “다른 플레이어를 무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다른 플레이어”를 무시함으로써) 스포츠 베팅의 주요 부분입니다).

나는 sportsbetting 학생으로서, 다른 모든 것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이 어렵고, 아마도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고 추가 할 것이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스포츠 베팅 유형 중 일부에 대한 빠른 개요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이것은 팀이 이기거나 패할 것으로 예상되는 포인트 수입니다. 선호하는 팀이나 언더독 중 하나에 베팅 할 수 있지만 포인트 스프레드도 고려해야합니다.

패러디는 승리 할 것으로 예상되는 팀이며, 그들은 음수 (-10)로 나열됩니다. 언더독은 패배할 것으로 예상되는 팀이며, 양수(10)로 표시됩니다. 반대로 언더독 (10)에 베팅하면 9 점 이하로 패배하면 베팅에서 이길 것입니다. 이 스포츠 베팅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Listing ID: 351
Contact listing owner

Please, login to contact this listing owner.

Leav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