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스포츠 베팅을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Video Graphics / by Edmond Branscom / 71 views

당신이 주의를 기울여야 할 첫 번째 장소 중 하나가 슈퍼볼 광고 중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놀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기록은 처음으로 0에 서 있습니다. 또한 프로 축구 역사상 최초의 득점 스프레드가 1884년 대학 축구의 첫 시즌에 보스턴 대학교와 예일 대학교 축구 팀 사이에서 만들어졌다는 사실도 놀라움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경기는 팀들이 머리를 맞대고 뛰다가 서로 충돌하면서 마지막 초에 중단됐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경쟁의 결과를 예측할 때 두 경쟁자 간의 정확한 마진 또는 점수 차이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포인트 값입니다. 이들은 팀이 승리 측에 있거나 패배 측에있을 때만 지불 할 수있는 베팅입니다. 반면에, 당신이 상당히 확신하는 팀이 승리 할 것이라고 베팅하는 경우, 당신은 언더 베팅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버의 경우는 그 반대입니다.

패배 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팀을 선택하면 오버 베팅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오버 / 언더 베팅. 따라서 언더에 베팅하는 것은 팀이 이길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예측이 사실이 될 때 지불. 인 플레이 베팅은 당신이 이길 때 지불하고 당신은 시작하기 위해 손에 게임에 대한 돈이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경기 베팅과 달리, 이러한 종류의 베팅은 손에있는 게임이 아직 시작되지 않은 경우에만 지불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베팅 할 50이 있었지만 게임이 아직 시작되지 않았고 당신이 승자를 선택했다면, 당신이 한 예측이 사실이라면 그만큼 이길 것입니다. 언더독이 스포츠 이벤트에서 승리하면 베터는 스포츠 베팅에서 승리하고 베팅 금액을 돌려받습니다.

스포츠 베팅을 잃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언더독에 베팅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니라인 베팅에서 플러스 기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플러스 기호는 베터가 언더독에 베팅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언더독은 스포츠 이벤트에서 승리 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따라서 승리 확률이 낮습니다. 그러나, 클리블랜드는 그들이 현재 1-에 앉아으로이 포스트 시즌 극도로 느린 시작에 떨어져있다.

카이리 어빙 (등 경련), 트리스탄 톰슨 (엉덩이), 케빈 러브 (발목)는 일요일에 플레이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으므로 Cavs가 워싱턴을 지나가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클리블랜드는 위저즈를 102-89로 꺾으며 시리즈에서 지금까지 가장 큰 승리를 거둘 수 있었지만, 그것은 상당한 부상과 함께 왔다. 핵심적으로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 이벤트의 결과를 예측하고 예측에 돈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통계, 전문가 분석, 그리고 아마도 미신의 터치로 무장 한 하나, 비록 운세 텔러로 행동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승자를 선택하는 데 뛰어 들기 전에, 스포츠 베팅을 틱하게 만드는 역학을 해부합시다. 하이 스테이크 베팅의 스릴을 추구하든 단순히 스포츠의 즐거움을 향상시키기를 원하든, 스포츠 베팅은 참여와 흥분을위한 풍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질적으로 스포츠 베팅은 기술, 지식, 브이오벳 직관을 혼합 한 역동적이고 다면적인 추구입니다. 배당률의 기본을 이해하고, 다양한 범위의 베팅 유형을 탐색하고,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무수한 요소를 고려함으로써 베터는 자신감과 정밀도로이 세계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두 팀 모두 현재로서는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베팅 미리보기를 찾고 있다면 우리의 NBA 예측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서사시 시리즈가 될 수 있으며 지금까지이 시리즈는 올해 모든 NBA에서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클리블랜드는 워싱턴과의 첫 2경기에서 승리를 끌어낼 수 있었다.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배팅이란 무엇입니까? 베팅 또는 베팅은 베팅을 위해 계정에 입금하는 금액입니다.

  • Listing ID: 352
Contact listing owner

Please, login to contact this listing owner.

Leave Comment